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쭈일의 자료 꿈해몽편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물고기꿈 풀이를 하려고 하는데요. 물고기꿈에는 여러상황별 따라서 꿈해몽이 달라진다고합니다. 무료꿈해몽사이트를 통해 참고하겠습니다.



꿈을 꾸시고 찾아오셨습니까? 이번 꿈에서는 과연 어떠한 꿈해몽이 될지 궁금해서 오셨을꺼라고 생각 합니다. 물고기에 관한 꿈이 이번엔 좋은지 나쁜지 확인을 해드릴려고 한번 상황에따라 올려보았습니다. 이번에 꾸신 물고기꿈 과연 길몽일지 흉몽일지 알아보세요.




물고기꿈 길몽일 경우


→잡은물고기를 풀어주는 꿈

꿈속에서 잡은 물고기를 풀어주는 것은 길몽으로 나와 있습니다. 이러한 길몽의 경우에는 물고기가 도망치는게 아니고 자신이 풀어주었다는 것으로 하시고있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린다고 나와있네요.




→낚시로 물고기를 잡는 꿈

꿈속에서 낚시로 물고기를 잡으시면 좋은꿈이 되는데요. 이런 꿈은 현재하시고 있는일이 잘 술술 풀린다는 것을 뜻하면서 물고기가 클 수록 돈을 더 잘벌게 된다고 합니다.




→물고기와 노는 꿈

꿈속에서 물고기들이랑 놀고있는 장면이 나왔다면, 태몽으로 해석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태몽은 아들과 딸의 태몽으로 나뉘어 지는데 물고기가 크다고 생각하면 아들이고, 작다면 딸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물고기를 잡는 꿈

꿈속에서 맨손으로 물고기를 잡는다면 이것은 재물의 상승효과로 부자가 된다고 합니다. 맨손으로 잡다가 놓치게 된다면 또 내용이 바뀌게 되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물고기를 파는 꿈

꿈속에서 물고기를 팔았다면 지금 하는 일이 있으시다면 거기서 승진을 하시거나, 재물로 득이되는 일이 많이 발생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하시는일 술술 잘풀리도록 노력하는것도 좋습니다.




위처럼의 꿈을 꾸셨다면 축하한다는 말먼저 해드리고싶네요. 길몽을 꿈꾸신 거니깐 앞으로 아주 행복한 일이 가득하고, 준비를 많이 하셔서 노력하시면 다 이루어질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고기꿈 흉몽일 경우


→죽은물고기를 보는 꿈

꿈속에서 죽은물고기를 보는것은 흉몽으로 나와 있습니다. 이러한 흉몽은 재물에 손해를 보게된다고 나와 있는데요. 현재하고 있는 사업을 조심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물고기가 물위에서 많이 죽어있는 꿈

꿈속에서 많은 물고기들이 물위에서 죽어있는 꿈을 꾸셨다면, 안좋은 꿈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이러한 꿈은 재난이나 재해가 일어나는 등 많은 사상자가 나타난다고 하니 피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물고기를 잡았지만 놓치는 꿈

꿈속에서 잡았던 물고기를 놓치게 된다면 현실속에서의 풀이는 아쉽지만 지금 좋은 기회가 올텐데 그것을 놓치게 된다는 꿈이 된답니다.




→물고기로 변하는 꿈

꿈속에서 물고기로 변신을 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이러한 꿈은 좋지가 않습니다. 현재 좋지않은 일이 올것이라는 의미가 되고 재물운에서의 마이너스가 된다는 뜻이 됩니다. 재산관리에 신경을 쓰시는게 좋겠습니다.





→물고기가 물없는 바닥에 있는 꿈

꿈속에서 물고기가 물이없는 바닥에 있는 꿈은 건강쪽에서 문제가 생긴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위처럼 흉몽을 꾸셨다면 아무리 꿈이라도 조심하셔야 할꺼 같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흉몽이니깐 조심하는게 좋겠죠. 그래도 너무 걱정도 하지말기 바랍니다. 꿈해몽은 아직 과학적인 근거도 없는것이기 때문에 미리알아보고 조심만 한다면 아무런 일이 없을꺼 같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