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쭈일의 자료 꿈해몽편 입니다. 이번 꿈해몽을 해볼 포스팅 주제는 반지꿈해몽 입니다. 반지에 관련된 꿈을 여러상황별로 풀이를 무료꿈해몽사이트를 보고 풀이해드리겠습니다.



잠자리는 편히 주무셨나요? 반지에 관련된 꿈을 꾸시고 오셨을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반지꿈해몽 관련하여 좋은꿈인지 아니면 나쁜꿈인지를 구별지어 길몽인지 흉몽인지를 각각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지꿈 길몽일 경우


→금반지를 받는 꿈

꿈속에서 금반지를 받았다면 길몽이 되는데요. 축하드립니다 이러한 꿈을 꾸신분들은 태몽으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곧 예쁜 아기의 임신 소식이 들린다고 합니다.




→반지를 손가락에 낀 꿈

꿈속에서 반지가 있는데 손가락에 끼는 꿈을 꾸셨다면 좋은 꿈이 되는데요. 이런 길몽은 애정운을 상승 시키게 되는데 배우자와의 더욱 각별한 관계가 된다거나 없으시다면 좋으신분을 만날 가능성이 생기겠습니다.




→쌍가락지를 받는 꿈

꿈속에서 쌍가락지를 받는 꿈을 꾸시면 재물운이 상승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쌍가락지 받는 꿈을 꾸신 분들이라면 아주 크게 재물이 상승하니 사업이 큰 성장을 이루어 낼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반지를 줍는 꿈

꿈속에서 반지를 주웠다면 이는 인기가 많아질것이라는 암시를 하기도 한다는 데요. 지금 마음에 들어하시고 계신 분이 있으시면 잘하면 고백을 받으실 수 있겠네요.




→은반지를 받는 꿈

꿈속에서 금반지가 아닌 은반지를 받으신 다고 하면, 그 상대방이랑 엄청 친근한 사이가 된다고 합니다. 그분이랑 우정이 더욱 진해지고 오래오래 보실 수 있으시다고 하네요.




위처럼 꿈을 꾸셨다면 길몽이 되는데요. 미리 축하드린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러한 꿈을 꾼다면 천금같은 기회인 만큼 놓치지 않는것이 중요합니다. 끊임 없는 노력과 운으로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반지꿈 흉몽일 경우


→반지를 잃어버리는 꿈

꿈속에서 반지를 잃어버린다면 흉몽이 됩니다. 이러한 흉몽을 꾸신 분들은 애정운이 감소한다고 나와 있는데요. 반지 같은 경우엔 재물이나 배우자를 뜻하는데 연인과의 다툼이나 재물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지를 강도가 가져가는 꿈

꿈속에서 강도가 반지를 뺏아 가버렸다고 한다면 안좋은 꿈이 되는데요.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가능성이 있는 꿈으로 한번더 신중하게 생각하는게 좋다고 생각 합니다.




→반지가 손가락에 안들어가는 꿈

꿈속에서 반지가 손에 들어가지 않는 꿈을 꾸신거면 이꿈은 연애운이 다운이 된다는 꿈이 됩니다. 이러한 꿈을 꾼 경우에는 연애가 안좋은 방향으로 돌아가게 된다고 합니다. 더욱 잘해주시고 믿어 주시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반지가 쇠로된 반지였던 꿈

꿈속에서 금반지나 은반지도 아닌 쇠로된 반지를 끼신 꿈이라면 경제적으로 많이 힘들게 된다는 꿈입니다. 이런경우에는 경제적인 부분에서의 악화가 될 수 있는 직장을 그만두시지도 마시고 꾸준히 노력하시는게 좋습니다.




→반지상자안에 빈상자인 꿈

꿈속에서 반지상자가 있는데 그 안에 반지가 있다고 생각을 하였으나 열어보니 빈상자가 있던 꿈을 꾸셨더라면, 재물의 손실의 가능성을 나타내게 된다고 합니다. 재물의 손실이 날 수 있는 사기나 속임을 당하는것을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힘들게 번 재산인데 사기당하면 얼마나 아까울까요.




위처럼 꿈을 꾸신경우에는 흉몽의 경우인데 이러한 꿈을 꾸신다면 조심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꿈을 꾸셨다고 하더라도 해몽에 관한것을 듯고 미리미리 대비하여 준비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흉몽이라도 흉몽이 아니게 된다는 것이죠. 그리고 밑에는 다른 여러상황별 꿈풀이 인데 필요하시면 참고해 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