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쭈일의 자료 꿈해몽편 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할 주제는 돼지에관한 꿈풀이 입니다. 이번 꿈해몽 풀이는 무료꿈해몽사이트를 통해서 풀이를 하게 될테니 참고해 주세요.



잠자리는 편안하게 주무셨나요? 이번에 돼지꿈 관련된 꿈해몽을 하는데에 돼지꿈은 길몽으로 많이들 알고 계신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 여러상황별 풀이 들이 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 꿈꾸신 돼지꿈이 길몽일지 아니면 흉몽일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돼지꿈 길몽일 경우


→돼지를 보는 꿈

꿈속에서 길을 걸어가고 있는데 갑자기 돼지를 발견을하고 보고 있었다고 한다면 길몽이 되는데요. 이 길몽은 재물운을 띄고 있다고 합니다. 생각지도 않은 돈이 들어오는 등 여러방면에서의 행운이 찾아오겠습니다.




→새끼돼지를 잡는 꿈

꿈속에서 새끼돼지를 잡는 꿈을 꾸셨더라면, 이꿈으로 인하여 아이가 생긴다는 태몽이 됩니다. 가족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진다는 뜻으로 자신이아니더라도 행복해 진다고 나와 있습니다.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

꿈속에서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을 꾸었다면, 좋은 징조가 되는데요 이꿈은 사업을 하고있으면 번창을 하게 해준다는 뜻으로 재물운이 있는 꿈이 됩니다. 사업을 하신다면 성공을 하시길때문에 축하드리겠습니다.




→돼지를 죽이는 꿈

꿈속에서 돼지를 죽이는 꿈을 꾸셨다면, 하시고있는일이 술술 잘풀린다는 뜻으로 사업을 하고 있으시면 성공을 크게 하게될 것이고 하시는 일이 잘 풀려 마무리가 된다는 뜻입니다.




→황금돼지를 보는 꿈

꿈이 황금돼지를 보는 꿈이였다면 이는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뜻을 전합니다.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 재물이 들어온다는 뜻이므로 자신의 명예가 높아져서 여러사람의 머리위에 있다는 뜻이 되기도 합니다. 부동산 투자같은 투자를 하시는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돼지꿈 관련해서 꾸셨는데 찾아보니깐 길몽이셨다면 축하드립니다. 위처럼 길몽이시면 여러가지 방면을 찾아보시고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천금같은 기회를 놓치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돼지꿈 흉몽일 경우


→검은돼지를 보는 꿈

꿈속에서 검은색 돼지를 봤으면 흉몽이 되는데요. 검은색 돼지를 본경우 돈이 나가는 일이 많이 발생한다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돈이 세는 곳이 있다면 조심해야하고 명예를 잃을 위험이 이른 판단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돼지를 잡았으나 놓치는 꿈

꿈속에서 돼지를 잡았으나 놓치는 꿈을 꾸신다면 조심하셔야 합니다. 현재 하고있는 일이 물거품이되어 사라지거나 아무의미 없는 일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번도 꼼꼼하게 신경을 쓰시는게 좋겠습니다.




→돼지에게 쫒기는 꿈

꿈속에서 돼지한테 쫒기는 꿈을 꾸셨더라면, 이꿈으로 인하여 돈적인 문제로 인해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된다는 재물운이 떠나가는 꿈이 됩니다. 이러한 꿈을 꾸셨더라면 투자에 조심하시고 신경을 써주시길 바랍니다.




→죽은 돼지를 보는 꿈

꿈속에서 죽어있는 돼지를 보게 된다면 재물운이 하락하고 하시고있는 사업이 위태로워 질 만큼의 일이 발생한다는 뜻이 됩니다. 재물이 빠져나가게 되는 부분을 감소하기 위해 준비를 철저히 하는게 좋겠습니다.




돼지를 파는 꿈

꿈속에서 돼지를 팔아버렸다면 엄청 안좋은 꿈이 되는데요. 이꿈으로 인하여 재물을 빼앗기게 된다거나 잃게 되는것이니 이꿈을 꾸셨더라면 신경을 쓰시고 노력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돼지꿈을 꾸셔서 찾아보았는데 위처럼 흉몽인 꿈을 꾸셨으면 안좋은 일이 생길꺼라는 일이기 때문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아무리 좋지않은 흉몽을 꾸셨더라도 미리미리 대비를 하시고 준비를 한다면 안좋은일에 대비를 할 수 있겠습니다. 밑에는 다른 꿈해몽에서의 여러상황별 풀이니깐 필요하시면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