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쭈일의 자료 꿈해몽편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볼 꿈해몽으로는 불 입니다. 불 꿈풀이 해보겠습니다. 꿈풀이무료사이트를 통해서 해몽을 해드릴테니 참고해 주세요.



불에관련된 꿈을 꾸시고 꿈해몽이 궁금하셔서 찾아보셨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좋은꿈인지 나쁜꿈인지 궁금하셨을 텐데 제가 길몽인지 흉몽인지 여러상황별로 꿈풀이를 해드릴테니 한번 확인해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불꿈 길몽일 경우


→자신의 몸에 불이 붙는 꿈

꿈속에서 내몸에 불이붙어서 타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이 되는데요. 이 길몽은 현재 자신이 하고있는 일이 잘 풀린다는 뜻이 됩니다. 그리고 좋은 직장으로 이직이 될 수도 있고, 승진이 될 가능성도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집이 불에 타는 꿈

꿈속에서 자신의 집이 불에 타고 있었다면, 축하드릴 일이 생기겠네요. 재물운이 있어서 자산이 늘어나게 되거나 사업이 잘되어서 편하게 살아가실 수 있습니다. 무슨일이든 하는일이 잘 풀릴테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산불이 나는 꿈

산불이 나는 꿈을 꾸셨다면 좋은 꿈이 되는데요. 지금 하시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된다고 합니다. 사업을 하시고 있으시면 번창을 하시게 될 것 이고, 여러가지 행운이 따르게 된다고 합니다.




조그만한 불로 방안에 다 밝아지는 꿈

꿈속에서 조그만한 불인 촛불이나 등불 정도로 온방이 밝아지는 꿈을 꾸셨더라면 믿고있으시는 종교에 대해서 신앙심을 더욱 가지게 된다고 한다면 사업이 번창하게 될것이고, 원하시는 일이 잘 될것이라고 되어 있네요.




→자동차가 불에 타는 꿈

꿈속에서 나의 자동차가 불에 타고 있다면, 진행중인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되어서 좋게 됩니다. 이는 방향을 알려주기도 하는데 현재 나아가고 있다는 방향이 있다면 그길로 가는것이 좋겠습니다.




위꿈풀이는 불꿈에서의 길몽일 경우를 꿈풀이를 해보았는데요. 아마도 이 꿈을 꾸셨으면 정말 좋은 길몽이 되실테니 놓치지 마시고 참고하셔서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미리미리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불꿈 흉몽일 경우


→불을 끄는 꿈

꿈속에서 불을 껏다면 흉몽이 되는데요. 불을 꿈속에서 꺼버리면 갑작스럽게 사고를 당할 가능성이 생기고, 잘나가는 사업이 망할 가능성이 생기게 됩니다. 주변을 꼼꼼히 살피고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주변에서 불이나는 꿈

꿈속에서 주변에서 불이 나게된다면 주변이 주변사람들을 뜻하게 되는데 주변사람들이랑 대인관계에 좋지않은 영향을 미치게 된다고 합니다. 자신이 불을 끄고있다면 노력을해도 변함이 없을 것이라는 뜻이라네요.




→소방차가 와서 불을 끄는 꿈

꿈속에서 소방차가 와서 불이나고 있는것을 끄게 된다면 금전적으로 손실을 보게 된다고 되어있습니다. 금전적인 일이 발생할 수 있는 일은 다 조심하셔야 하고 혹은 연애에 관해서 마음이 식게 된다고 하네요.




→켜져있던 촛불이 꺼지는 꿈

꿈속에서 켜져있는 촛불을 보는데 꺼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꿈은 좋지 않은 꿈이 되는데요. 건강에대해서 좋지않을 가능성이 생긴다고 합니다. 건강검진을 꾸준히 받고있으시다면 여러 질병에 대비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조상의 무덤에 불이나는 꿈

꿈속에서 조상의 무덤이나 납골당에 불이 나었다면, 엄청 좋지않은 꿈이 되는데요. 집안사람들이 큰병에 걸릴 수도 있고 조상의 직계가족인 경우에는 더욱 조심하는게 좋겠습니다. 집안에 우환이 생길우려도 있으니 조심 또 조심 하시는게 좋을것 입니다.




위처럼 불꿈 흉몽을 꾸셨다면, 조심하셔야 할텐데요 미리 불꿈을 꾸신 상황을 찾아보시고 흉몽인지 아셨으면 대비를 하시길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흉몽풀이를 보시고 대비를 하셔서 같은 고충을 겪지마시길 바랍니다. 밑에는 또다른 상황에 관한 꿈풀이인데 들어가셔서 보시고 참고해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