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쭈일의 자료 꿈해몽편 입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똥꿈에 관하여 꿈풀이를 해볼까 합니다. 똥꿈을 꾸셔서 오셨을텐데 무료꿈해몽사이트를 참고하여 풀이해드리겠습니다.



똥꿈은 모두가 알고있듯 아주 좋은 길몽으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이꿈을 꾸었더라도 여러상황별 꿈풀이 따라서 길몽인지 흉몽인지가 나오게 됩니다. 똥꿈의 길몽과 흉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똥굼 길몽일 경우


→똥을 싸는데 똥이 넘치는 꿈

꿈속에서 똥을 싸다가 똥이 넘치는 꿈을 꾸셨다면 길몽으로 보는데요. 생각하지 못한 돈이 들어오거나 원하는 일을 이루어 진다라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황금 똥을 싸는 꿈

꿈속에서 똥을 싸고 보니 황금똥이 나왔다면 사업자분들의 경우에는 여러분들에게 축하를 받을만큼의 성공을 할것이고 투자에성공을 하여 부와 명예를 가지게 된다고 합니다.




→똥을 만지는 꿈

꿈속에서 똥을 만졌더라면 이꿈은 길몽으로 보시면 됩니다. 현재 하고있는 일들이 모두 잘될 것이고, 재물이 들어오기도 해서 부자가 된다고 합니다. 복권을 사시는것을 추천드리겠네요.




→똥이 엄청많이 있는 꿈

꿈속에서 똥이 엄청많이 있었다고 한다면 경제적으로 부유해지며, 재물인 돈이 들어오게 되어 부자가된다는 운수대통하다고 볼 수 있는 꿈입니다. 꿈은 돈으로 해석하시면 많을수록 좋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원에게 똥을 싸는 꿈

꿈속에서 시원~ 하게 똥을 싸였다면 이꿈은 지금 가지고 있는 근심이나 걱정거리같은 것들이 다 사라지게된다는 뜻이 됩니다. 쾌변을 하셨길 바랍니다. 그렇치 못한다면 하는 일마다 막히게되어 재수가 없어 집니다.





똥꿈을 꾸셨더라면 위처럼 길몽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치못한 흉몽도 있기때문에 여러가지 상황별로 설명을 드렸습니다. 길몽을 꾸셨더라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반드시 잡으셔서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똥꿈 흉몽일 경우


→소중한 물건을 똥속에 빠뜨리는 꿈

꿈속에서 소중한 물건등 귀중품을 똥속에 빠뜨리는 꿈을 꾸셨다면 흉몽이 됩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던 손재주라던가 재물등의 손실을 할 수 있는 안좋은 꿈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몸에묻은 똥을 씻는 꿈

꿈속에서 똥이 몸이나 옷등에 묻었지만 이를 씻어내는 꿈을 꾸셨더라면 재물이나 권력등의 손실이 발생하실 수 있다는 징조입니다. 이꿈해몽을 먼저보시고 꾸셨으면 대박이실텐데 아깝습니다.




→똥을 싸려다 실패한 꿈

꿈속에서 똥을 싸려고 싸려고 해봐도 나오지않아 실패한 꿈을 꾸셨다면 이꿈은 흉몽이 됩니다. 이꿈의 경우 사업이나 투자등에 조심하셔 한다고 나와있습니다. 시원하게 쾌변을 하셨더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똥을 싸고나니 검은똥인 꿈

꿈속에서 똥을 싸고나서 보니깐 검은똥을 쌋다면 안좋은 징조입니다. 현재하고있는 일이 막히고 막혀서 문제가 생기니 사업가이신 분들은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꿈으로 인해 다른사람들에게 구설수가 될 가능성이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집앞에 똥차가 머무르는 꿈

꿈속에서 똥치우는 차가 있는데 집앞에서 꼼짝안하고 머무르고 있다고 하신다면 똥을 가져간다라는 뜻으로 해석을 하게 되므로 자신의 재물이 손실이 될 확률이 있습니다. 사기나 도박에 유의하시고 피하시는게 답입니다.




위까지 똥굼의 흉몽에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아무리 좋치않은 흉몽을 꾸셨더라도 그 꿈을 꾸시고 해몽을 찾으신다음에 바로바로 대처와 준비를 하신다면 흉몽을 피해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깐 꿈해몽도 찾아보고 하는거지요 다들 좋은 길몽 많이꾸시고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여러가지 꿈해몽을 보시면 밑에 참고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