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쭈일의 자료 꿈해몽편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꿈해몽은 꽃게에 관련된 꿈풀이 입니다. 꽃게꿈해몽에 관련해서 무료꿈해몽사이트를 참고해서 해드리겠습니다.



꽃게에 관련된 꿈을 꾸시고 들어오셨나요? 이번에 꾸신 꿈이 과연 아무상관없는 꿈일지 길몽인지 흉몽인지 궁금해서 찾아보셨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꽃게 관련된 꿈해몽을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서 풀이를 해드리겠습니다.




꽃게꿈 길몽일 경우


→꽃게를 보는 꿈

꿈속에서 꽃게를 보셨다면 축하드립니다. 길몽으로 나와 있습니다. 이 길몽은 지금 하시고 계시는 일이 술술 잘 풀린다는 꿈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끝까지 잘 추진을 하셔서 잘 해내시길 바랍니다.




→꽃게를 먹는 꿈

꿈속에서 꽃게를 먹었다면 좋은꿈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 꿈은 꽃게를 먹음으로서 나에게 돈이 굴러들어오게 된다고 합니다.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어서 부자가 된다고 하지만 그 꽃게 맛이 없다면 반대가 된다고 합니다.




→꽃게를 잡는 꿈

꿈속에서 꽃게를 잡는 꿈을 꾸셨으면 이꿈으로 인하여 자신의 가치가 한단계 상승한다는 뜻으로 노력을 하셨으면 그 결과를 얻게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끊임없이 노력을하셔서 성공을 하시길 바랍니다.




→꽃게의 등딱지에서 빛이나는 꿈

꿈속에서 꽃게에 등딱지에 빛이난다면 지금의 자신이 하고있는 일이 잘되어 출세를 하게 된다거나, 현재 시험을 치른다면 합격을 하거나 당선, 좋은 성적이 나온다는 좋은 길몽이 됩니다.




→큰꽃게를 보는 꿈

꿈속에서 엄청나게 큰 꽃게를 본다면 이꿈에나오는 꽃게는 재물을 뜻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 꽃게가 클수록 재물이 좋다는 꿈을 가질 수 있는데 로또를 한번 사셔서 꿈을 가져보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위처럼 꽃게꿈을 꾸셨는데 길몽의 꿈을 꾸셨다면, 축하드립니다 바로바로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미리 대비를 하시고 찾아보셔서 그 길몽의 꿈을 놓치시지 말기를 바랍니다. 길몽이라고 방심은 금물인거 잊지마시구요.



◆꽃게꿈 흉몽일 경우




→게장으로 밥을 맛있게 먹는 꿈

꿈속에서 게장으로 밥을 맛있게 먹는다는 것은 흉몽으로 나와 있습니다. 이 흉몽은 병에 걸릴 확률이 느껴진다는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장에 탈이날듯한 음식들을 조심하시고, 독감 같은 잘걸리는 병에 조심하시는게 좋습니다.




→꽃게를 먹는데 딱딱해서 먹기힘든 꿈

꿈속에서 꽃게를 먹고 있는데 딱딱해서 먹기가 힘든 꿈은 안좋은 꿈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이러한 꿈을 꾸셨다면 하고있는 일이 엄청 손해를 본다거나 어이가없이 날라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꽃게에게 물리는 꿈

꿈속에서 꽃게에게 물리게 된다면 재물운이 감소한다는 의미를 뜻하고 있습니다. 물리는 꿈을 꾸시면 재물이 빠질 상황에 관련된 모든것을 조심하셔야 하는데요. 사고로인한 돈빠지는 등 여러 상황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게가 모여있는데 사방으로 흩어지는 꿈

꿈속에서 개가 모여있었는데 사방으로 흩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좋지가 않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꿈으로 인하여 투자하신 투자금을 손실을 받으실 수도 있고 재물에서 안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게가 나에게 집게발로 위협하는 꿈

꿈속에서 게가 나를 향해 집게발로 위협을 하고 있다면 위험한 꿈이 됩니다. 여러사람에게 시달릴 가능성이 있고, 치안을 만난다거나, 폭행등 안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조심 또 조심하세요.




위처럼 꽃게꿈을 꾸셨을때 흉몽의 꿈을 꾸셨다면,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아무리 흉몽을 꾸셨더라도 미리 찾아보시고 흉몽을 인지하시고 조심을 하시면 그 관련된 흉몽을 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밑에는 다른꿈의 여러상황별 풀이니깐 필요하시면 참고해 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