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쭈일의 자료 꿈해몽편 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꿈해몽은 뱀꿈 관련된 해몽 하여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같은 동물이 나왔다고 해도 여러가지 상황별  따라 해몽이 달라지게 되는데 그러므로 여러가지 길몽 흉몽 상황별 풀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뱀나오는꿈 꾸셔서 검색을 하시다가 들어오셨을꺼라고 생각을 합니다. 생각만 해도 징그럽게 느껴지긴 하지만 뱀이 나오는 꿈은 대체로 길몽이며, 재력과 권력을 상징하기 때문에 길몽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하지만 상황별에 따라 달라지므로 태몽인지 길몽인지 흉몽인지 궁금하실꺼 같아 각각 나누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뱀꿈 길몽의 경우

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꿈속에서 집에 있는데 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셨다면 길몽을 뜻한다고 합니다. 뱀이 집으로 들어온 꿈은 재물이 들어온다거나 아이가 생긴다는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뱀을 먹는 꿈

뱀을 꿈속에서 먹어버렸다면, 길몽이 되는데요. 이러한 뱀을 잡아먹는 꿈의 경우에는 현재 힘든일 또는 어려움을 겪고 있으시다면 그것을 해결할 가능성이 높다는 꿈 입니다.




뱀이 내몸을 둘둘감는 꿈

꿈속에서 뱀이 내몸을 둘둘 감았다면 길몽입니다. 뱀이 내몸을 감았을 경우에는 재물운을 나타내는 꿈으내 재물이 더 상승을 하거나 세어나가지 않는다는 의미를 가진 꿈 입니다.




작은구멍에서 덩치큰 뱀이나온 꿈

꿈속에서 작은 구멍인데 그보다 더 덩치큰 뱀이 나오는 꿈의 경우에는 현재 시험을 치르고 있으시면 합격을, 취업준비를 하시면 취직을, 승진의 기회등 여러가지 좋은일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뱀에게 물리는 꿈

꿈속에서 뱀에게 물렸더라면 대박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복권을 사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물려서 아프거나 피가났다면 더욱 대박의 징조라고 보시면 되시겠습니다. 미리 축하드립니다!



우선 뱀이 꿈속에서 나타났다고 한다면 좋은 길몽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어떠한 상황에따라 흉몽으로 바뀌기도 하기 때문에 흉몽의 경우라면 해몽을 잘 이해하시고 피해가시길 바랍니다.



뱀꿈 흉몽의 경우

뱀을 잡으려다 놓치는 꿈

꿈속에서 뱀을 잡으려고 하다가 놓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도 어떠한 기회를 놓치게 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꿈을 꾸셨더라면 기회가 온다면 바로 채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뱀의 꼬리가 잘리는 꿈

꿈속에서 뱀의 꼬리가 잘려져 나가는 꿈을 꾸셨다면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직장에서 일을 다니고 있으시다면 인원 감축으로 조심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뱀이 있긴한데 꼬리만 있는 꿈

꿈속에서 뱀을 보긴한데 꼬리만 계속 보고있다면 정면으로 싸움이 날 수도 있습니다. 웬만하면 피하시고 둘러가시거나 양보하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이상 뱀의 꿈해몽의 길몽인지 흉몽인지 상황별 풀이를 해보았습니다. 다른 꿈해몽이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링크를 이용하셔서 필요하신 해몽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