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쭈일의 자료 꿈해몽편 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꿈해몽은 고양이꿈 관련된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꿈을 꾼게 길몽 흉몽 궁금하셔서 찾아보려고 하신것일 텐데 여러가지 상황별 풀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고양이꿈 경우에는 과거에는 요물이라고 불릴 만큼 흉몽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지만 경우에따라 달라지니 너무걱정 하지마시고 상황별 풀이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고양이꿈 길몽의 경우

→지붕위에 올라간 고양이를 본 꿈

꿈속에서 지붕이나 나무 위에 올라가 있는 고양이를 본 꿈을 꾸셨더라면 직장이나 사회에서 자신의 지위가 올라가는 신분 상승의 꿈이라고 합니다. 나쁜뜻도 있지만 좋은뜻이면 좋을듯 하여 좋은뜻만 적었습니다.




고양이 눈에서 빛이나는 꿈

꿈속에서 고양이를 보았는데 눈에서 빛이나는 꿈을 꾸셨다면 이러한꿈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일이 잘 풀려 완벽하게 성사되 성과를 이룬다는 뜻으로 성공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꿈속에서 고양이가 쥐를 잡았다면 길몽이 되는데요. 지금 하고있는 일이 술술 잘 풀리고 고민이 해결되고, 재물운도 있기때문에 재물적으로 기대해보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고양이와 놀아주는 꿈

꿈속에서 고양이와 신나게 놀아주는 꿈을 꾸셨더라면 새로운 인연을 만난다는 의미를 가지게 됩니다. 이러한 꿈으로 인하여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갈 수 있을듯 합니다.




고양이가 죽는 꿈

꿈속에서 고양이가 죽는 꿈을 꾸셨더라면 자신의 일에 방해가 되는 일들이 모두 사라지고 매사가 순조롭게 이루어진다는 뜻을 의미하게 됩니다. 좋은일이 있으실듯 합니다.



귀여운 고양이꿈 길몽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 길몽의 흉몽에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다들 이러한 흉몽의 꿈은 안꾸시길 바랍니다!



▶고양이꿈 흉몽의 경우

고양이를 때린꿈

얄미운 고양이를 때리면 자신을 속이려는 사람이나 위선자의 속마음을 알아내게 될 징조이고 아무 이융없이 때렸다면 가까운 이웃과 감정싸움이 일어날 징조라고 합니다.




고양이가 가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가방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셨더라면 가족 간에 비밀을 서로 숨기고 있다라고 의미한다고 합니다. 혹시나 누군가가 비밀을 숨기고 있는지 확인하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고양이가 부엌에 들어와 생선을 물고 도망가는 꿈

꿈속에서 고양이가 부엌에 들어와 생선을 물고 도망가는 꿈을 꾸시면 집안에 도둑이나 강도가 침하여 귀중품을 잃게 될 징조 이므로, 문단속에 신경쓰시길 바랍니다.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

꿈속에서 고양이하고 개하고 싸움을 하고 있는 꿈을 꾸셨다면, 자신의 직장, 학교 등에서 세력 다툼으로 본인이 관여하게 된다는 꿈을 뜻하게 됩니다.




검은고양이를 보는꿈

꿈속에서 검은 고양이를 보는 꿈은 흉몽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검은고양이를 보았다면 좋지 않은 일들이 일어나고 두려운 일을 겪게 됨을 암시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고양이꿈 관련 해몽을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서 해드렸습니다. 다른 꿈해몽이 필요하신분들은 밑에 참고하셔서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